본문 바로가기
리뷰/내가 좋아하는 장소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양주 제로니모 (a.k.a 놀면 뭐하니 콘서트장소)

by 우당탕💛 2021. 12. 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라이브갈 때 종종 들리는 빵집이 있는데 이번에 다녀오면서 거기가 놀면 뭐하니 촬영장소였단걸 이제 알았지 모에요 ㅋㅋㅋ

코로나라 작은 카페에 밀집해있는게 싫어서 일부로 크고 넓은 곳을 갔던건데ㅎㅎ

 

출처: MBC 놀면 뭐하니

짜잔☆

포스터로 보면 당연 콘서트장이나 어디 대관한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보니 제가 방문한 카페가 맞네요!ㅋㅋㅋ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전 어마무시한 빵순이기 때문이죠 :)

빵 종류가 진짜 엄~청 많아요

딸기몽블랑, 블루베리/애플 등 다양한 파이, 타르트, 치즈케이크, 카스테라, 꽈베기, 소금빵, 퓨전 크로와상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준비돼있어서 들어가면 뭘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될거에요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반겨준답니다 ♥

 

사실 이날은 저녁 늦게 간거라 빵 종류가 많이 빠져서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속상했지만 그럼에도 종류가 참 많은게 느껴지시죠?

여기의 시그니처빵은 바로 이 소금빵이에요!

제가 먹어봤던 소금빵중에 제일 고소하고 부드러운 빵이라 저는 여기 올때마다 항상 소금빵은 5~6개씩 포장해서 재택하면서 코히랑 함께 먹는답니다 ㅎㅎ

 

카페음료 외에 밀크티, 아이들 음료, 어른들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돼있어요 ㅎㅎ

그리고 간단한 밥대용 메뉴들도 있고 카페가 전반적으로 크지만 조용해서 나중에 일하거나 공부하러 올 때 이용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밀크티 한병에 7,500원은 사실 좀 비싸긴 한데 ^^;; 요것도 시그니처 메뉴라 한번쯤은 마셔보시길 추천!)

 

앞서 제가 매장이 크고 조용하다고 했는데 전반적인 매장 분위기를 보여드릴게요 ㅎㅎ

매장은 총 2층이며, 개방식 테이블/좌석 테이블 다양하게 준비돼있어요

 

요건 2층에서 내려다본 사진인데 요기가 아마 제가 처음에 보여드린 MSG워너비의 포스터 사진 장소인가봐요!

한국식 전통 문양에 퓨전 테이블과 각 좌석마다 담요와 폭신한 방석, 간이 소파까지 준비돼있는걸 보면 사장님이 얼마나 신경쓰셨는지 알 수 있어요 ㅎㅎ

 

다양한 포토스팟도 있어서 매번 갈때마다 새로운 스팟을 발견한답니다 ㅎㅎ

 

건물 외관도 벽돌식 건물이라 예쁘고 주차장도 넓어서 드라이브로 오다가다 들리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영상이 많이 흔들렸지만 ^^;; 혹시 주차장이 얼마나 넓은가~ 외관이 얼마나 예쁠까~ 구경하실 분들은 보시면 도움되실 것 같아요 ^^..)

 

그럼 20000 빵순이의 빵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