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가 좋아하는 장소

[반짝이는 시티뷰 호캉스] 5성급 호텔 파크하얏트

by 우당탕💛 2021.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시티뷰가 정말 예쁜 호텔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

바로 삼성역 코엑스 맞은편에 위치한 파크하얏트♡

예전에 삼성역 근처에서 일하면서 점심시간에 가끔 코히한잔 하러 갔었는데 뷰가 너무 예뻐서 나중에 꼬~옥 휴가를 즐기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ㅎuㅎ

 

저는 호캉스는 무조건 한강뷰!!! 라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파크하얏트 시티뷰를 본 후 생각이 바꼈어요

객실 전면이 유리창이라 누워서 정말 화려한 시티뷰를 볼 수 있죠!

 

저희는 디럭스 시티뷰를 예약했어요

층은 당일에 룸컨디션에 따라 다른데 주말에 갔는데도 운좋게 고층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입구사진을 바로 보여드릴게요

정말 한눈에 보이죠! 바로 저 의자가 포토존이에요 ㅎㅎ

 

여긴 저 의자에 앉아서 보는 바깥 풍경이에요 ㅎㅎ 여유롭다~

 

욕조 앞 파우더룸인데 햇살이 너무 예쁘게 들어왔어요

저녁되면 더욱 예쁠 것 같죠~

 

ㅜ_ㅠ 맞아요 넘 예뻐요..

욕조에 물받아놓고 아마 두시간은 뷰멍때렸을 거에요...

아~무것도 안하고 저렇게 바깥뷰를 바라보고 있으면 바삐 움직이는 차들과 사람들 속에서 여유로움을 느껴요

불과 저도 어제까진 저렇게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중 하나였는데도 말이죠 8ㅅ8...

 

최애 쉑쉑버거 뇸뇸하고 실내수영장을 갈거에요!

 

짜잔~ 여긴 실내수영장이에요

코시국이라 인원 제한이 있으니 꼬옥 참고하시고! 이날 타이밍이 좋았는지 저흰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ㅎㅎ

수영장 이용은 객실요금에 포함돼있어요 (즉, 무료!)

그리고 수영모는 필수니까 물속에 들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꼬~옥 챙겨가세요

저는 물만 들어가면 꼬르륵이라 발만 참방창방 담궜어요

 

참방이며 바라보는 뷰도 예쁘죠 ♡

 

저녁에 버터밀크 팬케이크(18,000\), 페투치니 볼로네제(35,000\), 노르웨이산 훈제 연어 샐러드(27,000\) 룸서비스로 시켜서 옆에 현대백화점에서 사온 와인과 뇸뇸파티했어요

 

▶ 파크하얏트 룸서비스 메뉴 한눈에 보기

(룸서비스 메뉴판 링크 달아둘게요 >_<)

 

분명 영수증엔 찍혀있는데 사진은 어디간건지... 휴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진짜 후회하지 않을 맛이니까 여러분도 꼬옥 셋 중 하나는 드셔보세요!

팬케이크 진짜.... 환상입니다☆

 

나중에 눈오는 날에 꼬옥 다시 올거에요

 

마지막으로 위치태그하고 사라져볼게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