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가 좋아하는 것들

[우리집 멍뭉이 맘마] 꼬마견/노령견 습식사료 추천

by 우당탕💛 2021. 12. 30.

안녕하세요!

어느새 연말이 훌쩍 다가왔네요 ㅎㅎ

 

저도, 저희집 멍뭉이도 한살씩 더 먹을 날일 이틀도 안남았다니.. 허허

저희집 멍뭉이는 아가때부터 키워서 이제 곧 13살을 바라보는 할부지가 되었어요

그래서 10살 이후부터 먹을걸 엄청 잘 챙겨주는데 오늘은 무려 12번째 재주문한 저희 멍뭉이 최애 맘마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멍뭉이 견종이 요크셔테리어인데 멍뭉이 견종마다 조금씩 식습관 특성이 있잖아요!

저희 멍뭉이는 간식만 좋아하지 맘마는 별로 안좋아해서 언제든 자율배식이 가능했어요

어릴때는 맘마를 그래도 잘 먹더니 나이들고나서 자율배식해도 맘마를 잘 안먹어서 영양식을 찾아볼까 하다가 발견한 바로 습식사료가 바로 요 "개똑" 이에요!ㅎㅎ

 

개똑 공식사이트 연출이미지

우선 개똑은 맛 종류가 연어, 닭고기, 쇠고기로 총 3가지로 구성돼있습니다 :)

 

여담이지만

저희 멍뭉이가 입맛이 진짜 까다로워서 사료를 몇 번이나 바꿔줬는지 몰라요... (자율배식할 정도로 식탐도 없구요!)

근데 요거 주문하고 사료에 섞어주니까 살도 1kg나 찌고 ^^..;; 자율배식은 이제 꿈도 못꾸고 규칙적으로 삼시세끼 챙겨준답니다 허허

 

정말 친절하게도 급여 방법과 일일 권장 급여량이 뒤에 적혀있어서 참고하기 딱 좋아요!

그리고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한포씩 파우치로 구성돼있어서 관리하기도 참 쉽답니다

 

제가 요 상품을 선택한 이유를 몇 가지 말씀드릴게요

 

1. 영양이 필요한 강아지 맞춤형 첨가물

8세 이상 반려견의 14%~35%가 살면서 인지장애를 겪게 된다고 합니다 :(

예를 들면 신체활동이 줄어든다거나, 방향감각 상실, 불규칙한 수면, 용변 실수 증가 등 말이죠.

그 중 8세 이상 반려견은 1/3, 15세 이상 반려견은 2/3의 확률로 이런 장애를 보인다고 하는데 세월이 참 무섭죠..?

 

요 개똑은 도라지 첨가물을 넣는다고 해요!

도라지에는 사포닌과 Platycodin D라는 성분이 있는데 요게 신호전달 경로의 활성화를 통해 시냅스 형성을 촉진하여 인지기능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구 호흡기 질환, 항염증, 항알레르기 효과도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즉! 뇌세포 활성화,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가, 기력 증진 도움, 알레르기 억제 등 좋은 건 다 가지고 있죠? ㅎㅎ

 

그래서 그럴까요

저희 멍뭉이가 사실 진짜 똑똑한데 더 똑똑해졌어요..

가끔 제가 아침에 못일어나면 맘마통을 물고 제 침대옆에 오거나 ㅎ.. 유튜브로 찾아보는 천재견 테스트도 종종 통과하고 ㅎ.. 배변패드를 별도로 사용 안하는데 쉬야와 응아는 꼬옥 화장실에 하구.. 산책가자고 하면 자기 옷 가져와서 기다리구... ㅎㅎ

(저 고슴도치 멍맘인가요? ㅋㅋㅋㅋ)

 

2. 그레인 프리, 휴먼 그레이드

저희 멍뭉이는 사료나 간식을 살 때 꼬옥! 요 두 가지는 보고 사요

입맛이 까다롭구 소화불량이 자주와서 곡물이 들어간 건 잘 안사구, 무조건 안전하고 신선해야하기 때문에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등급의 휴먼 그레이드만 산답니다!

 

3. 5無

제일 중요한! 방부제, 화학첨가물, 항생제, 색소,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제품이죠!

 

맘마는 이렇게 부드러운 고기로 된 습식형태이구 중간중간에 당근, 단호박, 감자 등이 첨가돼있습니다

요걸 평소에 먹는 사료와 권장 급여량에 맞춰서 쉐킷쉐킷해주면 맘마 준비 끝입니당 간단하쥬~??

 

이거 정말 멍뭉이계 간장게장입니다 밥도둑이죠!

 

 

찹찹찹 지금 미용가기 하루전이라 바야바 꼬질이지만 복스럽게 잘먹는게 넘 귀여워서 같이 올려용

 

아마 저처럼 꼬마견이나 노령견 키우시는 분들은 맘마 걱정을 다들 하실거에요

저희 멍뭉이는 요거 1년 이상 먹였는데 아직도 이거 없으면 맘마를 안찾을만큼 기호도가 높구 기력도 찾아서 혹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당

 

음.. 어떻게 마무리할지 모르겠어서 맘마먹고 대자로 뻗으신 울 멍뭉이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