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가 좋아하는 장소

[유럽감성 낭낭한 디저트 카페] 의정부 시칠리아 (sicilia)♥

by 우당탕💛 2022. 1.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럽 갬성이 낭낭한 디저트 카페인 의정부 시칠리아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 

 

아마 오픈한지 한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카페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내관이 정말 깨끗하고 따듯한 분위기를 받을 수 있어요 ㅎㅎ

천장도 높고 내관도 넓어서 주말에 갔는데 사람들이 좀 있지만 뭔가 여유로운 분위기를 받을 수 있답니다

사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디저트들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이에요!

(이날 전 폭식을 했기 때문에 쌉쌀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땡겨서 갔지만... 결국 눈앞에 맛난 디저트들은 포기하지 못하고 왕창 시켰다죠 ㅎㅎ)

무 적 권 1인 1빵을 해야하기 때문에 친구들이랑 가장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를 고르는데 정말... 힘들었죠^^;;

그중 제일 맛있었던게 바로 이 마리또쪼인데요!

이탈리아 전통식인 크림빵으로 이탈리아어로 남편을 뜻하는 marito에서 파생된 빵이래요!

이탈리아에선 마리또쪼 안에 반지를 숨겨서 프로포즈를 한다고 합니다 (뫙.... 크림....가득..... 손가락.....)

 

저만 이짤 생각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니까 뭔가 더 로맨틱했겠죠..... ㅎㅎ

여튼 정말 저 빵은 진짜.... 제가 먹어본 디저트중에 top5안에 들 맛이었어요!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약간 노티드 생각나는 그런 맛이랄까요....?

 

메뉴판도 같이 공유드릴게요 :)

음료들은 엄청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보통 카페 가격이에요

요즘 디저트 카페들 아메리카노도 한잔에 막 5500~6000원씩 받아서 너무 비싸다 생각했는데 그런거치곤 여긴 저렴한 편이죠!

제가 커피 신맛을 잘 못먹는데 요기는 산미가 없는 묵직한 맛이어서 디저트랑 더더욱 잘 어울렸어요 ㅎㅎ

그리고 지금 제철음료인 수제딸기라떼♥도 강추해요!

디저트만큼이나 달달하고 딸기잼 수준의 수제딸기청들이 들어가는데 쪼온맛입니다 :)

짜잔.. 먹깨비들의 메뉴에요!

저희가 먹은 메뉴는 레몬 스콘, 바닐라 마리또쪼, 수제 티라미수,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수제딸기라떼 1잔이에요 ㅎㅎ

근데 매장 분위기가 뭔가 실바니안 패밀리 집안같지 않나요..?

맛있어보이는건 크으게에~

 

여기가 더 매력적인 이유는 귀여운 라따뚜이에 나오는 쥐인형이 여기저기 엄청 많이 있어요 ㅎㅎ

약간 어... 여기에도 있을까..? 싶은데 있고...

너무 귀엽죠!

사장님께 어디서 데꼬왔는지 너무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었지만 차마 용기가 없어서 그냥 사진만 열심히 찍었어요..8ㅅ8

 

그리고 요기조기 사진 스팟이 많아서 인스타 갬성 뿜뿜하는 사진들을 많이 찍을 수 있답니다 ♥

그리고 나가기 전에 요렇게 셀프 사진출력기도 있어요 ㅎㅎ

뭔가 앤틱한 분위기인데 흑백사진을 바로 출력해갈 수 있다보니 나가는 길에 기부니 좋아요 ^ㅁ^

마지막으로 예쁜 외관사진 하나 올리구 가겠습니당 ♥

외관도 뭔가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

그럼 오늘도 모두 수욜팅하시구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